충남 청양 부여 예산 가볼만한곳 여행지 가족여행 추천

한국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층 빌딩, 분주한 도시, 서울, 부산, 제주도와 같은 인기 관광지와 연관시키는 나라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명한 도시 너머에는 인파 없이 시골, 유적지, 아름다운 풍경을 탐험할 수 있는 충청남도와 같은 숨겨진 보석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충청남도에서 꼭 가봐야 할 3대 도시인 청양, 부여, 예산으로 여행을 떠나보겠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가족 친화적인 활동, 꼭 봐야 할 관광지, 확실히 탐험할 가치가 있는 흥미로운 광경과 소리를 추천할 것입니다.

대한민국 도,시,군별 경기도 강원도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 충청도 서울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아래를 클릭 하시면 지역별 가볼만한 곳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서울 광역시 제주도경기도강원도충북충남경북경남, 전북전남

청양

청양군은 충청남도 남부에 위치한 군으로 아름다운 산과 야생동물, 희귀특산식물, 풍부한 유적지로 유명하다. 이 카운티는 많은 생태 관광 활동을 제공하기 때문에 자연을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안식처입니다.

청양 가족 액티비티

충청남도 숨은 보석
  • 매봉산 등산

매봉산은 청양에서 가장 아름다운 봉우리 중 하나입니다. 해발 701m 높이에 다양한 야생화와 나무, 두루미와 같은 이국적인 동물군이 풍부합니다. 정상을 향해 올라가면 꿩, 참새, 다람쥐 등 작은 동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반드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트레일도 있습니다.

  • 수덕사 방문

수덕사는 충청남도에서 가장 유명하고 오래된 사찰 중 하나입니다. 1,300년 전 신라시대에 건립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찰의 중요한 구조는 대웅전 앞에 서 있는 사층탑이다. 또한 방문객들은 휴식을 취하면서 사찰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신나는 내포민속마을 탐방

내포민속마을은 고대 한국의 삶의 방식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전통 한국 마을입니다. 방문객들은 마을을 탐험하고 한국 전쟁 이전의 전형적인 한국 사람들이 어떻게 살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오늘날에도 그대로 남아있는 전통 가옥과 건물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워크샵, 시장 및 거리 공연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또한 전통 한복인 “한복”을 입는 것을 체험하고 지역 음식과 별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부여

부여는 충청남도 서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백제시대부터 2,500년이 넘는 유구한 역사를 지닌 도시입니다. 부여의 가장 놀라운 점 중 하나는 환영받는 느낌을 주고 도시를 더 탐험하고 싶게 만드는 친절한 주민들입니다.

꼭 봐야 할 관광지

  • 유서 깊은 낙화암을 방문하세요

낙화암은 강둑에 있는 가파른 절벽입니다. 절벽은 한강 위에 놓여 있으며 백제 시대 도시 역사의 중요한 상징입니다. 신라와 전쟁을 벌이던 백제군이 제사를 지내기 위해 절벽에서 뛰어내린 곳이다. 오늘날 절벽은 패배와 희망을 상징하는 장엄한 조각품으로 우뚝 서 있습니다.

  • 부소산성 탐방

부소산성은 백제의 옛 성곽이다. 부소산 정상에 위치하여 봄과 여름에 지역주민들이 즐겨찾는 등산로입니다. 방문자는 고대 요새를 탐험하고 성의 유적을 볼 수 있으며 산 정상에서 도시의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 백제문화제에서 문화유산 체험

백제문화제는 대한민국 최대의 문화축제 중 하나이다. 매년 부여에서 열리는 축제는 백제의 풍부한 문화 유산을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방문객들은 한국 전통 놀이, 범 피리 공연, 문화 퍼레이드, 백제 왕조를 기념하는 궁중 의상 퍼레이드와 같은 문화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예산

예산은 아름다운 시골 풍경, 산, 유적지로 유명한 충청남도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평화롭고 편안한 휴가를 원하는 가족을 위한 한국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신나는 광경과 소리

  • 광덕사 템플스테이 즐기기

광덕사는 예산산맥에 위치한 대표적인 사찰이다. 템플스테이는 단 하룻밤이라도 한국 전통문화를 체험하고 스님처럼 생활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방문객들은 사찰 의식에 참여하고, 스님의 채식 요리를 맛보고, 사찰 경내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한국 전통 체험을 찾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곳입니다.

  • 예산의 해바라기밭을 가다

예산은 1년 내내 해바라기가 자랄 수 있는 우수한 기상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시 외곽에는 매년 여름에 꽃을 피우는 광대한 해바라기 밭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들판을 산책하고 해바라기의 아름다움을 즐기고 산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 전통 한식 시장 체험

예산은 정통 한식 체험을 제공하는 전통 시장으로도 유명합니다. 떡볶이, 순대, 만두 등 이 지역에서 유명한 길거리 음식을 만날 수 있다. 농부와 상인들은 또한 수확한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판매하여 방문객들이 그들의 음식 문화에서 현지인과 하나가 되는 것을 느끼게 합니다.

결론

충청남도는 청양, 부여, 예산을 가장 잘 간직한 비경이 있는 대한민국의 숨겨진 보석입니다. 방문객들은 유적지와 기념물을 방문하여 한국의 문화유산을 체험하고, 템플스테이에서 한국 스님처럼 생활하고, 독특한 시장에서 최고의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야외 활동을 원하는 가족은 하이킹을 하고 시골과 산을 탐험하며 아름다운 해바라기 밭을 산책할 수도 있습니다.

충청남도를 방문하면 풍부한 문화 유산, 아름다운 풍경, 친절한 사람들과 함께 진정한 한국의 경험을 보장하며 편안하고 평화로운 가족 휴양지로 적합합니다.